안녕하세요 여러분! 오늘은 컴퓨터를 사용할 때 정말 유용한 기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. 바로 'Ctrl+F'라는 키보드 단축키에 대한 이야기랍니다.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긴 문서에서 원하는 내용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. Ctrl+F가 뭔가요? Ctrl+F는 컴퓨터에서 '찾기' 기능을 하는 특별한 키예요. 마치 책에서 목차를 보고 원하는 페이지를 찾는 것처럼, 컴퓨터 화면에서 원하는 글자나 단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답니다. 어떻게 사용하나요? 1. 키보드에서 'Ctrl'이라는 키를 찾아보세요. 보통 키보드 왼쪽 아래에 있어요.2. 그 다음, 'F'라는 키를 찾아보세요. 3. 'Ctrl' 키를 누른 채로 'F' 키를 한 번 눌러보세요.4. 그러면 화면에 작은 창이 나타나는데, 거기에 찾고 싶은 글..